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미친말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아프리카 BJ 대도서관이 플레이 해서 유명해진 미친말게임 입니다.

실제 이름은 CLOP이고, '미친말게임'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붙여준 별명입니다!!

왜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요?? 직접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전 시작하자마자 이해 ㅎㅎ)





조작방법 : K H J L

키 하나하나가 말의 다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별 볼일 없어 보이는 게임이지만...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미친말게임 시작말의 달리는 폼(?)이 심상치 않다



조작하는 것이 하면할수록 어렵습니다. 게임을 뭐 이따구로 만들어놨는지ㅎㅎ

저는 하다가 제가 미쳐버리는줄 알았습니다......



게임이 끝나는 경우불쌍한 말 뒤로 넘어지다니



기본적의로 위의 사진처럼 저렇게 넘어지면 끝나고

아래의 사진처름 맵의 끝까지 이동하면 클리어하는

굉장히 단순한 게임입니다!!



엔딩화면말이 덮치면서 끝??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