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 텐핑

텐핑 수익 공개 월 100만원 돌파!!

오늘 드디어 한달 기준으로 텐핑 수익이 100만원을 돌파했다. 텐핑 서비스 초창기에 150만원이라는 수익을 올리고 이후로는 80~90씩 100만원 근처에 머물렀는데 3월이 마지막이 오기전이 3일전 현재 텐핑 수익이 100만원을 돌파해서 참 뿌듯하기 그지 없다.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부가적인 수익을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텐핑이 이제는 주 수익원에 포함시켜도 될 정도로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월 100만원이면 대학생 아르바이트 한달 월급 수준이지 않던가


텐핑 한달 수익 캡쳐106만원이다 음하하


텐핑 누적 수익 캡쳐공교롭게 둘다 랭킹 9위다.


랭킹 5위 안에 드는 상위 랭커들과 비교하면 정말 많은 차이가 나지만 그들 대부분이 좋아요가 수십만에 이르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런 것 하나 없이 여기까지 온 것은 꽤 고무적이라 할 수 있다.


텐핑은 정말 SNS에 최적화된 서비스인듯 하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중이라면 더할나위 없고 그렇지 않다해도 커뮤니티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면 많은 수익을 노려볼 수 있다.


페이스북 이미지페이스북 좋아요 = 텐핑 수익


만약 이글을 읽으면서 필자처럼 텐핑 수익을 올리고자 한다면 선배로 등록해주길 바랍니다. 텐핑의 '선후배 시스템'은 다른 서비스와 다르게 선후배가 될 경우 후배의 텐핑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선배로 등록된 사람은 후배에게 텐핑 수익 노하우와 팁을 전수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인 것입니다.


보다 많은 수익을 위해서라도 선배는 후배에게 많은 것을 알려줘야 하기에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사람을 선배로 등록해야 합니다. 저는 특별하게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한다던가 대형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고, 평범한(?) 텐핑 유저이기 때문에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네이버 카페도 만들고 정기적으로 메일을 보내 새로 발견한 텐핑 수익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필자의 텐핑 아이디 : lolsh0793@naver.com


선배 등록하기 링크 : http://tenping.kr/Connect


위 아이디를 선배로 등록 후 메일로 텐핑 가입시 입력한 핸드폰 번호 뒷자리를 보내주세요!! 확인 후 지금까지 정리한 텐핑 수익 노하우를 보내드리겠습니다. 탄탄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 텐핑 CEO가 말하는 '내가 텐핑을 만든 이유'

- 텐핑 CEO가 직접 얘기하는 텐핑 알짜 팁

- 소문내고 돈 버는 일은 광고 사업의 본질적 정의

- 꿀팁 공유하고 돈도 번다, 공유테크 '텐핑'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