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나루토vs블리치 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일본 3대만화라고 하면 보통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를 뽑습니다.

그리고 이 셋을 줄여서 '원나블'이라고 많이 부르죠 이제 나루토는 완결했고, 블리치는 내용이 시들 해지면서 원나블이라 부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만 한 때는 대한민국 남자라면 '원나블'중에 하나는 꼭 본다는 말이 있었을 정도 입니다.


어쨌거나 오늘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이런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나루토 vs 블리치' 플래시게임 입니다.




조작방법


1P  방향키 : W A S D   공격 : J   점프 : K

대쉬 : L   원거리 : U   필살기 : I   어시스트 : O   특수기술 : J+K


2P  방향키 : →    공격 : 1   점프 : 2

대쉬 : 3   원거리 : 4   필살기 : 5   어시스트 : 6   특수기술 : 1+2




2인 플레이가 가능한만큼 둘이서 친구 또는 형제와 같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꿀잼입니다 ㅎㅎ)



게임 시작화면게임 시작화면


캐릭터 고르는 화면캐릭터 고르는 화면


저는 나루토를 좋아해서 선택하고 플레이 했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ㅎㅎ

(컴퓨터한테 쳐발쳐발 당했습니다. ㅎㅎ)


게임 장면실제 플레이 장면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