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관련소식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개봉 첫날 72만명 동원

28일 오전 6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는 개봉 첫날인 27일 하루동ㅇ안 18,63개 스크린에서 72만 9,107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약 50억원의 매출을 하루만에 올렸고 이전 기록이었던 명량의 68만 3,200명을 넘어섰다. 게다가 명량은 여름방학 이라는 최대 성수기에 올린 기록이지만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는 비성수기에 신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했다.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예고편 캡쳐'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예고편 캡쳐


국내에서 가장 흥행 했던 마블 영화인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은 개봉일에 62만 769명을 동원하고 마블 영화 최초로 국내에서 1,000만 관객을 동원했다.


그리고 단지 관객수 뿐만 아니라 각 종 매체에서 호평을 쏟아내고 있는 영화인만큼 '어벤져스2'를 뛰어넘는 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스파이더맨 캡쳐'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예고편 캡쳐


특히 이번 영화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블랙팬서(채드윅 보스먼)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이 씬스틸러 역할을 독톡히 한다는 후기가 잇따르고 있기 때문에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는 초인등록법안을 두고 찬성파 아이언맨팀과 반대파 캡틴 아메리카팀이 싸우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그리고 현재 시각 기준(4월 24일 10:55) 네이버 평점이 관람객 9.14 기자/평론가 7.67 으로 높게 평가되고 있다.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