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 IT

쉐보레 신형 트랙스의 모든 것(가격 및 제원)

쉐보레의 소형SUV 트랙스가 페이스리프트를 하고 '더 뉴 트랙스'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다. 아는 사람은 아는 이야기지만 페이스리프트와 부분 변경한 모델은 '더 뉴 ㅇㅇㅇ' 전반적으로 바뀐 모델은 '올 뉴 ㅇㅇㅇ'라는 이름을 붙이는데 2017 쉐보레의 신형 트랙스는 페이스리프트와 부분변경을 한 모델이라는 것을 눈치챌 수 있다.


국내 소형SUV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QM3로 시작된 소형 SUV의 열풍이 쌍용의 티볼리 그리고 쉐보레의 트랙스까지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아무래도 젊은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 트렌드가 반영된 변화로 보인다.


신형 트랙스 사진외관이 정말 많이 달라졌다.


일단 외관이 이전의 모델보다 좀 더 많이 스포티해졌다. 이전의 트랙스 모델과 다르게 이제는 제법 SUV차량다운 모습이다.



아래는 가솔린과 디젤모델의 가격표이다. 가격외에는 모델과 상관없이 옵션이 똑같다. 그 외에 제원이 궁금하다면 홈페이지에 접속해 전자카탈로그를 살펴보는 것을 추천한다.(위 배너 참조)


신형 트랙스 가격표1

신형 트랙스 가격표2

신형 트랙스 가격표3

신형 트랙스 가격표4


필자는 현재 쉐보레 신형 트랙스의 경쟁 모델인 QM3를 타고 있다. 만약 QM3를 구매할 당시에 더 뉴 트랙스가 출시 됐었다면 고민없이 트랙스를 선택했을 것이다.


전폭을 제외하고 크기도 클 뿐더러 가격도 적정선을 유지하고 있다. 출력또한 QM3, 티볼리보다 높고 동급에서는 상당히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자동차와 전자기기는 늦게살수록 좋다고하는데 계속해서 좋은 모델이 출시하고 있어 어려모로 고민이 많이 된다. 이 글을 읽는 사람은 부디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 바란다.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