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정보

여자친구 선물 순위 ( 금액별 추천 )

여자친구, 썸녀, 또는 와이프의 선물을 찾고 있다면, 아래 금액대별로 정리한 내용을 읽어보고 선택해보면 좋다. 받았을 때 만족도를 고려해서 5~50만원대 선물을 탐색해봤다.

 

출처 : unsplash

 

아래 내용은 모두 유튜브 내용과 구글 검색을 참고해서 정리하였음

 

 

~ 5만원 이하

캐릭터 굿즈
사귄지 얼마 안되었거나 썸을 타는 상황일 때 선물하기 가장 좋다. 연애 초기나 썸탈 때는 오히려 비싼 제품들이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작고 귀여운 캐릭터 굿즈가 좋다.


요즘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카카오 프렌즈' 굿즈를 적극 추천한다.

 

립 제품 ( 브랜드 )
디올, 샤넬, 구찌 등 여러 브랜드 중에 '립 제품'들은 가격대가 낮은 편이다. 물론 여기서도 10만원대를 넘어가는 가격의 제품도 있기 마련이지만, 5만원 이하 혹은 그 근처 가격대로도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제품들이 있다.

기념일에 맞춰서 편지와 함께 소소하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핸드크림 ( 브랜드 )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구매하는 저가형 핸드크림이 아니라 '록시땅', '이솝' 과 같은 전문 브랜드를 말하는 건데, 패키징도 나쁘지 않고 가격대도 2만원대 이상이라 무난한 편이다.

기념일 보다는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5 ~ 10만원

 

수분크림, 바디로션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들 케어제품들 중 하나가 수분 크림과 바디로션이다. 남자는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여자라면 대부분 사용하고 아이템이어서 선물하면 센스를 인정받을 수 있다. 비오템 수분크림, 바이레도 바디로션 정도 추천

 

향수
샤넬, 랑방 등의 이름 있는 브랜드 향수는 '브랜드 가치'도 높아 그 자체로 만족도도 높고, 향수는 여자들이 분위기에 따라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하는 만큼 실용성도 좋다.

 

장갑
장갑 역시 겨울철에 선물하면 무난한 제품이다. 가죽 소재로 되어 있으면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고, 패키징도 잘 나오는 편이라 선물용으로 좋다.

 

 

10 ~ 20만원

 

귀걸이
주얼리 제품은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귀걸이 쪽은 상대적으로 제품이 저렴한 편이 많아서 주얼리를 선물하고자 할 때는 귀걸이가 가장 무난하다. 스톤헨지, 스와로브스키 

 

 

30 ~ 50만원

목걸이
여자친구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에 항상 올라오는 아이템이 '목걸이'인만큼, 특별한 기념일에 선물하기 가장 좋다. 스와로브스키,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디디에두보 등의 브랜드를 많이 선호한다.

 

에어팟
아이폰 유저라면, 당연히 좋아할 아이템이다. 여자친구가 잊어버렸거나 혹은 사용하는 게 이전 모델이라면, 새로운 모델의 에어팟을 선물로 주는 것도 좋다.

 

 

50만원 이상 ~
에르메스 스카프, 버버리 머플러
가을, 겨울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브랜드 값이 꽤 있기 때문에 특별한 날에 여자친구 선물로 주기 좋다.

 

다이슨 제품
다이슨은 여자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고데기, 에어랩 등 실제로 많이 사용해서 실용성도 높고 받았을 때 만족도도 매우 높은 선물이라고 하니 여유가 있다면, 이런 선물도 나쁘지 않다.

 

귀걸이 ( 고가 브랜드 )
여자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중 하나가 '샤넬'이다. 가방은 너무 비싸기 때문에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샤넬 귀걸이' 도 좋다. 여자친구에게 아주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출처 : unsplash

 

돈만 많다면 여자친구 선물로 이것저것 다 해주고 싶지만, 그게 아니기 때문에 금액별 선물을 한번 알아봤다. 여자친구 선물 순위로 검색하면 오르락 내리락 하는 제품들인만큼, 다가오는 이번 기념일에 좋은 선물 해주길 바란다!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