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 텐핑

텐핑 하루 수익 20만원 돌파!! 노하우 공개!!

3월 2일 드디어 하루 수익 20만원을 돌파했습니다. 그 전에 30만원을 찍은 적도 있지만 참여형 콘텐츠라 취소가 되고 해서 실제로 입금 받은 돈은 15만원 정도 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대부분 클릭형과 설치형만으로 만든 수치라 아마 20만원 그대로 입금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텐핑 일간 순위텐핑 하루 수익이 212,652원이다 음하하


저는 애초에 이런 돈을 버는(?) 제휴마케팅에 전혀 무지한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텐핑이란 서비스를 초기부터 접해서 시작한 결과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누적 순위로 봤을 때 상위 랭커들과는 어마어마한 차이가 나지만 그들 대부분이 좋아요가 많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그런 것 하나 없이 이렇게 수익을 올리고 있는 제가 자랑스럽습니다!!


텐핑 누적 순위누적 순위는 7위다!!


아마 이 글을 보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처럼 '제휴마케팅'에 관해서는 아는 것도 별로 없고,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나 커뮤니티도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저와 같은 그런 분들을 위해 그 동안 제가 정리한 텐핑 노하우와 꿀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텐핑 선후배 맺기를 통해 저를 선배로 등록해주세요. 선배는 누구할 것 없이 무조건 등록하는게 좋습니다. 서로의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를 선배를 등록할 경우 서로의 수익 상승을 위해 제가 노하우와 꿀팁을 알려드릴 수 밖에 없는 구조가 되는 것입니다.


제 텐핑 아이디는 lolsh0793@naver.com 입니다.


선배 등록하기 링크 : http://tenping.kr/Connect


등록 후 확인을 위해 메일로 전화번호 뒷자리를 보내주세요!!


*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텐핑 CEO가 직접 얘기하는 알짜 팁

☞ 텐핑 CEO가 말하는 '내가 텐핑을 만든 이유'

 콘텐츠 유통자를 위한 수익모델 텐핑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