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관련소식

톰홀랜드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이후 3편 더 출연! [스포없음]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전 세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톰홀랜드 주연의 영화 '스파이더맨:노웨이홈' 이후에도 3편의 마블 영화에 더 출연할 예정이다.

 

소니와 마블의 협상으로 2016년 마블 MCU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 처음 등장한 톰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은 이후 '홈커밍', '파프롬홈' 그리고 올해 마지막으로 개봉한 '노웨이홈'까지 3편의 스파이더맨 영화를 제작했다.

 

대다수 히어로 영화들이 3편을 기점으로 막을 내린다는 점과 톰홀랜드의 계약 종료로 인해 더 이상 MCU 세계관에서 톰홀랜드가 연기하는 스파이더맨을 볼 수 없는거 아니냐는 말이 많았었다.

 

그러나 소니와 마블이 최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스파이더맨 영화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었고, 특히 화제의 중심에 있는 톰홀랜드 주연의 스파이더맨에도 긍정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공식적인 발표는 아니지만, 소니의 대표 프로듀서 에이미 파스칼이 인터뷰를 통해 '톰홀랜드'가 연기하는 '스파이더맨'은 '노웨이홈'이 끝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후에 다른 언론 보도를 통해 3편의 영화를 더 계약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톰홀랜드' 또한 다른 인터뷰에서 '계약 관련' 질문에 '아니요'라고 답을 하지 못했다.

 

MCU 세계관에서 최고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꼽히는 스파이더맨인만큼 지속적으로 시리즈가 나오고 다른 MCU 영화에서도 그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란다.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