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및 관련 소식

저사양 개꿀잼 드래곤라이즈!! 마치 디아블로 같은 게임

수백 수천 수만개의 온라인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그 중에 살아남는 게임을 얼마 되지 않는다. 그리고 살아남은 게임 중에  유저들의 기억 속에 추억으로 자리 잡는 게임은 더더욱 적다.


오늘 소개할 게임도 마치 디아블로 같은 게임으로 처음에는 그저 지나가는 게임 중 하나 정도로만 생각했지만 플레이 하면 할수록 재미를 더하는 게임이다.


드래곤라이즈 스크린샷1인터페이스가 디아블로와 똑같다.


처음 플레이 할 때는 이거 디아블로 베낀거 아냐?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터페이스를 비롯한 플레이 환경이 정말 비슷했지만 퀘스트를 깨고 스토리에 몰입을 하다보면 디아블로와는 전혀 다른 게임임을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의 이름은 드래곤라이즈 다소 진부한 이름이긴 하나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돌아가기 때문에 필자처럼 컴퓨터 살 돈이 없는 가난한 유저에게 더욱 추천하는 게임이다.


전 세계 회원 수 3,000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니 기본적인 재미(?)는 인증이 된 셈이다.


드래곤라이즈 스크린샷2얼핏보면 와우도 조금 닮았다.

드래곤라이즈 스크린샷3그래도 자기만의 색깔이 있다.


더 이상 게임에 대하여 설명하는 것은 의미가 없을테니 직접 플레이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해보길 바란다. 필자가 플레이 해본 게임 중 손에 꼽히는 게임이니 절대 실망하진 않을 것이다.


http://www.dragonrise.co.kr

(드래곤라이즈 공식 홈페이지)


디아블로 같은 게임이지만 전혀 다르기 때문에 약간의 의구심이 든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을 보고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아래 영상을 보기 바란다.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