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남자의 매력은 슈트에서 나온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이 슈트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바로 셔츠일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본인에게 맞는 셔츠를 잘 못고른다.
패션센스가 없거나 그런 문제가 아니다. 남성들 본인의 신체를 잘 파악해야하는데 다들 바쁘게 살다보니 운동할 시간도 별로 없으니 예뻐 보이는 멋져 보이는 셔츠를 무작정 고르기 때문이다.
물론 금전적 여유가 있는 남성들은 비싼 곳에서 자신 몸에 걸맞는 맞춤셔츠를 구매하기도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맞춤셔츠 제작은 비싸거나 혹은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등 소비를 함에 있어 접근성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스트라입스는 조금 다르다. 맞춤셔츠를 판매한다는 것은 맞지만 특이하게도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치수를 재고 스타일에 맞는 남성셔츠를 추천해준다.(별도의 출장비가 발생하지 않는다.)
귀찮게 고민하지 말자
단언컨대 이 글은 광고가 아니다. 필자가 직접 이용해본 후기를 토대로 작성하는 것이다. 필자는 일반 남성과 다르게(?) 술배가 조금 나왔다. 하지만 욕심 때문에 딱 맞는 셔츠를 입으려다 보니 번번히 패션에 실패했다. 그러다가 그냥 이번에는 몸에 맞는 셔츠를 구매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스트라입스를 이용해 본 것이다.
운동할 시간도 없는 남성이라면
치수를 재면서 스타일리스트에게 물어보니 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된 신생기업이라고 한다. 그래서 할인혜택도 많고, 패션의 기본인 화이트셔츠도 3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맞춤으로 말이다.
검색창에 남성셔츠를 검색해서 들어온 당신은 분명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일 것이다. 이번 기회에 맞춤셔츠로 남성의 핏을 살려보길 바란다.
남성은 역시 수트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