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 사회 · 경제

박근혜 대통령의 가명 길라임은 무슨뜻???

JTBC가 또 한번 대박을 터뜨렸다. 이번에는 박근혜 대통령의 가명 '길라임'을 밝혀냈는데 박근혜 대통령은 차움병원을 이용할 때마다 이 가명을 이용해 신분을 숨긴 것으로 정황이 드러났다.


2010년 하반기에 방영됐던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배우 하지원이 연기한 여주인공의 이름이 길라임이었는데 박근혜 대통령이 처음 차움병원을 방문한 것도 이 시기와 비슷한 것으로 보아 드라마를 보고 가명을 쓴 것으로 보여진다.


시크릿 가든 길라임 이력서 캡쳐네티즌이 캡쳐한 드라마 속 길라임 이력서


많은 사람이 길라임 뜻을 궁금해 하는데 길라임이라는 이름을 한자 뜻으로 풀이하면 아래와 같다.


길할 '길', 옷 벗을 '라', 생각할 '임'


즉, 종합하면 " 옷 벗을 생각을하면 길하다. " 라는 뜻인데 현재 박근혜 대통령의 상황과 묘하게 맞아떨어져 웃픈 이름이다.


길라임씨가 아니 박근혜 대통령이 이용한 차움병원은 VIP 회원권은 연회비가 1억 5천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근혜 대통령이 돈을 지불하지 않고 차움병원을 이용했다면 뇌물수수혐의가 적용될 수도 있다. 차움병원은 차병원의 계열사로 정부의 특혜의혹을 받고 있는 병원이다.


이와 같은 내용을 다룬 jtbc 뉴스룸은 축구중계로 2시간이나 늦게 방송됐지만 시청률 7% 기록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시크릿가든 캡쳐 사진박근혜 대통령도 이 드라마가 재미있었나보다.


아침에 눈을 떠 인터넷을 확인했을 때 '길라임'이라는 검색어를 보고 뭔일이지?? 생각했는데 우리의 박근혜 대통령 가명이었다니!! 참으로 웃기고 슬픈 일이다.


길라임씨 아니 박근혜 대통령의 사촌형부인 김종필 전 총리는 전 국민이 청와대 앞에서 하야하라고 외쳐도 반응이 없을 정도로 고집이 쎄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적이 있다.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야당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밀어부쳐줬으면 좋겠다.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