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앉아 있는 것은 '흡연을 하는 것'만큼 나쁘다는 이야기가 있다. 특히 자라나는 청소년 시기에는 더더욱 건강에 해롭다. 장시간 앉아서 공부를 할 경우 성적은 오를지 몰라도 척추의 수명이 줄어드는 것이다.
이런 사실에 힘입어 탄생하는 것이 서서 공부하는 책상이다.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먼저 퍼지기 시작한 이 책상은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는 이미 기본 책상이 되었다.
미국은 이미 보편화 됐다.
위 사진처럼 미국은 이미 서서 공부하는 책상이 보편화 되어 어린 학생들도 이용하고 있다. 게다가 서서 공부할 경우 집중도가 높아지고 능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척추는 사람의 신체를 지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아니던가? 그 사실을 미국은 누구보다 빨리 알았던 것이다.
하지만 우리 나라는 아직 이런 부분에 있어서 많이 늦는 편이다.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자녀를 보면 뿌듯해 하는 부모들이 대부분이고, 정작 가장 중요한 자녀의 건강은 놓치고 있는 것이다.
이제 서서 일하는 책상은 당연
지금부터라도 당신과 자녀의 건강을 위해 집에 있는 책상을 바꿔라 요즘은 높낮이가 자유롭게 조정이 되니 아이가 자라는 것을 걱정할 필요 없다.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해서 우리 가족 척추를 지켜보도록 하자
현재 코어데스크를 구매할 경우 7일간 무료로 체험을 해볼 수 있다고 한다. 서서 공부하는 책상 구매가 망설여진다면 짧은 기간이지만 한번 이용해보고 판단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다.
구매를 할 경우 가족사진 촬영권과 제주도 2인 항공권을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니 7일간 체험해보면서 고민해보도록 하자.
(클릭 후 홍보영상을 시청하자)
청소년기 척추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