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정보

침대 매트리스 청소 업체, 물로만 하는 살균청소

침대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매트리스에 누렇게 낀 때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때마다 '이 놈의 매트리스 세탁기에 넣고 확 돌려버리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세탁기에 넣고 돌린 것처럼 깔끔하게 청소 해주는 업체를 소개해주겠다.


침대 매트리스 사진깨끗하고 아늑한 침실을 위하여


필자의 와이프가 추천해준 곳이니 광고글아냐? 이런 걱정은 넣어둬도 좋다.


와이프가 가장 맘에 들어한 부분은 '물로만 하는 살균청소'에 있다. 와이프 말에 따르면 정말 100% 물의 스팀을 이용해 침대매트리스를 청소 한다고 한다.(화학 약품 냄새가 전혀 안났다고 한다)


필자도 마찬가지로 인체에 유해할지 모르는 화학 성분을 사용하는 것은 내키지 않기 때문에 이야기를 듣고 매우 흡족했다.


침대에 누워있는 사진침실의 청결은 정말 중요


꿀잠 사진꿀잠을 위하여 서두르자


침대 그리고 매트리스는 몸에 닿는 가구이니 이런 부분이 중요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겨울철에 사용하는 가습기, 에어컨 등에서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들어본적 있는가? 침대 매트리스는 면적이 넓기 때문에 깨끗이 청소해도 그런 잔여물이 남아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한다.



어느 집이건 침실만큼은 하루를 마감하는 공간이고 동시에 가장 깨끗한 공간이다. 사람의 신체와 가장 맞닿고 있기 때문에 침구(매트리스, 베개, 이불 등)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는 것이고 또 이렇게 내 글을 읽고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베개사진모든 침구류는 깨끗해야 한다.


필자가 추천하는 업체는 서울, 인천, 경기 지역만 가능하다고 하니 그외 지역에 거주 중이라면 꼭 '물로만 하는' 업체를 찾아보길 권장한다.


침대 매트리스 청소 업체 '닥터피쉬' 의뢰하기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