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잇메이트 닭가슴살 추천!! 내돈내산 후기, 소프트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품이라고 볼 수 있는 닭가슴살!! 랭킹닭컴에 들어가서 여러 가지 닭가슴살을 다 먹어봤지만, 가격 대비 맛이나 단백질 함량 이런 것들은 확실히 잇메이트 닭가슴살이 좋다.

 

필요한 분들에게 닭가슴살 추천을 한다면, 나는 잇메이트 닭가슴살 그중에서도 '소프트 닭가슴살'을 추천한다.

 

잇메이트 소프트 닭가슴살 위에서 찍은 사진
사진 너무 막 찍었나? ㅋㅋㅋㅋ

잇메이트 제품들이 일단 가격대가 낮다. 

1개당 1,490원 -> 1,190원

 

한 개만 주문했을 때는 개당 1,490원이다. 근데 누가? 닭가슴살을 하나만 주문하겠는가? 개수를 늘림에 따라 개당 1,190원까지 내려간다. 나는 50개를 주문해서 개당 1,250원에 구매했다.

 

100g당 110kcal

잇메이트 소프트 닭가슴살 뒷면 사진 성분표잇메이트 닭가슴살 조리 방법 뒷면 사진
영양 성분이 매우 알차다

 

영양정보 총 내용량 100g ( 110 kcal )
총 내용량 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226mg 11%
탄수화물 1g 0%
당류 1g 1%
지방 1g 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4g 3%
콜레스테롤 78mg 26%
단백질 24g 44%

 

위 성분표에서 알 수있듯이 잇메이트 소프트 닭가슴살은 성분이 매우 알찬 편이다. 나트륨, 지방, 당류, 탄수화물 등의 함량이 매우 낮은 방면에 단백질 함량은 일일 섭취량 기준의 절반 가까이 채울 정도로 높다.

 

그래서 나는 한끼에 한팩씩 먹고 있다.

 

부드러운 닭가슴살

닭가슴살을 부드럽게 찍어서 보여주는 움짤 형태의 사진
출처 : 랭킹 닭컴, 잇메이트 소프트 닭가슴살 상품 페이지

 

나는 퍽퍽한 닭가슴살을 정말 싫어한다. 그래서 닭가슴살 소시지나 '수비드', '스팀' 형태로 조리한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선호하는 편이다. 닭가슴살 소시지는 먹다 보면 물리는 경우가 많은데, 수비드 형태로 조리한 닭가슴살은 대체적으로 오래 먹어도 물리지 않는 편이다.

 

그래서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다. 물론 잇메이트 제품 외에도 '수비드', '스팀' 등의 공법으로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많으니 유의 깊게 살펴본 후 구매하면 좋다.

 

여러 가지 맛

잇메이트 소프드 닭가슴살 맛별 종류 사진
출처 : 랭킹 닭컴, 잇메이트 소프트 닭가슴살 상품 페이지

 

나도 처음에는 여러 가지 맛을 다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결국엔 오리지널 맛이 가장 무난하다. 마늘, 청양고추, 훈제 등의 맛은 한 번씩 먹으면 맛있긴 한데, 먹다 보면 물린다ㅋㅋ

 

차라리 오리지널 맛만 구매해서 그때그때 다른 소스에 찍어 먹는게 새롭고 더 맛있다.

 

닭가슴살 향

잇메이트 닭가슴살 제품 사진을 위에서 촬영한 사진닭가슴살을 해동 후 용기에 담은 다음 위에서 촬영한 사진
닭가슴살을 해동 후 조리했을때!

해동 시킨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은은하게 닭가슴살 향이 난다. 이 육향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호불호가 있을 듯하다. 근데 나는 조금 둔한 편이라ㅋㅋㅋ...

 

예민한 분들이라면 오리지널보다는 향이 가미되어 있는 마늘, 청양 고추 등의 맛을 추천한다.

 


 

랭킹닭컴에서 여러 가지 닭가슴살을 많이 구매했었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닭가슴살 중에서는 그래도 잇메이트 제품이 가성비가 좋아서 가장 많이 구매한 것 같고,

 

잇메이트 여러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소프트 닭가슴살을 지금까지 계속 구매해서 먹고 있다.

티타임, 커뮤니티 플랫폼
홈페이지 제작 전문 사회자 섭외 : 행사 MC 아나운서